Symbol (XYM)/XYM - 디스코드 업데이트

디스코드 내용 공유 - 22.6.15

존버형 2022. 6. 15. 07:42

시장이 많이 어렵네요.
오늘 디스코드에 햇쳇이 심볼&넴 팀원들에게
쓴 내용 공유드립니다.

지금은 너나 할 것없이 모두가
두려워하는 시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깃대를 잡은 사람이 괜.찮.다
라고 말해주니 위안이 되네요.

번역기 돌린내용이라 정확한 내용보다는
흐름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해적 나는 커뮤니티와 우리 팀의 무언의 두려움 모두에 대해 짧은 시간을 갖고 싶었다. 나는 여러분 모두가 전통적인 기술과 암호화폐 모두에 걸쳐 일어나는 대량 해고에 대한 뉴스를 봤다고 확신한다. 나는 다시 한번 반복하고 싶다: 우리는 괜찮다. 우리는 멀쩡하다.

Gimre, Jaguar, 그리고 제가 지휘봉을 잡은 순간부터 이 불황을 대비해서 계획해 왔습니다. NAT은 대부분의 프로젝트보다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향후 몇 달 안에 이 시장 전반에 걸쳐 회사(및 에코시스템)에 추가 자본 투입을 가져올 몇 가지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비전에 따라 프로젝트와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수 년 동안 확보된 자금을 가지고 있다. 약세장은 유니콘이 만들어질 때이고 나는 우리가 내년에 소몰이를 주도할 것을 전적으로 의도한다.

다음 4년은 우주 전체에 걸쳐 암흑기가 될 것이다. 우리는 바닥을 치지 않았고, 단지 경기 침체에 직면했을 때 비틀거리고 있을 뿐이다. 우리는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비하고 있다. 결국, 모든 대위는 폭풍을 견뎌낼 줄 안다. 그리고 우리도 예외는 아니다. mechanical_arm

또한, 저는 잠시 제 비눗방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알고리즘적인 스테이블 코인이나 더 많은 DeFi 제품을 위해 우리를 압박했던 이전의 모든 "고래들"들에게 말이죠. 여러분의 노동의 결실을 보세요. USDD, TERA, Celius, 3AC. 모두 폭발했다. 이것이 우리가 다크 아트에 손을 대지 않는 이유이다.

DeFi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지만, 규제되지 않은 금융상품을 만들도록 다른 사람들을 압박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만약 여러분이 직접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하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우리 배를 계속 수리하십시오. 나는 청소 작업이 지루하다는 것을 안다. 치즈 가루로 각질을 제거하고 식초에 목욕을 하는 것과 맞먹는다는 건 알지만, 그거 아세요? 거의 다 끝났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로켓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켓을 발사하다


'Symbol (XYM) > XYM - 디스코드 업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버중  (0) 2023.03.30
심볼 관련 이슈들 (22.07.17)  (0) 2022.07.17
디스코드 해쳇 언급내용  (0) 2022.05.28
사후 Opt-in되지 않은 자금은 얼마나?  (0) 2022.05.24
22.5.13일 커뮤티니 AMA  (0) 202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