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은 오픈플랫폼으로써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심볼을 이용해서
뭐든지 만들수 있습니다
21년말부터 해서 일본에서
NEM/SYMBOL 기술보급이 가속화 되는것을 목표로
넴투스(심볼&넴의 기술보급과 발전을 촉진하는 비영리법인)에서 해커톤2022가 진행되었습니다
https://hackathon-2022.nemtus.com/
주제는 넴/심볼/미진을 활용한 게임이었고
22년 2월말에 결과가 나왔는데요
이중 순위권에 든 3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The tower]
https://symvolution.com/thetower/
캐릭터 육성형의 2D 액션 게임! 3 종류로 게임가능
육성 방침에 의해 전투 스타일도 바뀐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에서 동전을 모아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면서 무한 타워 기록에 도전. 층이 오르면 올라갈수록 적은 강해지므로 육성하면서 정상을 목표로 하는게임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함
pc에서만 구동가능하며 현재는 한국어패치는
되어있지 않지만 @Karriz 님이 작업중이라
곧 한국어로도 할 수있음.
한국어가 되면 나도 해볼 예정..
두번째로는
[환생했는데 법정통화가 심볼]
https://teritaris.github.io/tenxym/
"모든 플레이어 협력형 온라인 RPG! 일부 적의 HP는 모자이크 잔액으로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게임 밖의 SymbolExplorer 등으로 적의 HP가 보인다! 아바타 변경, 채팅, 온체인 게시판, 보유하고 있는 모자이크에 따라 변화 하는 이벤트, 클리어 특전으로 모자이크 자동 전달 등을 도입한 메인 넷 대응 게임입니다."
라고 한다. 나도 알본어라 해보진 않았지만,
휴대폰에서도 들어가지는거 같으니
일본어가 가능하신분은 해보시길
[능력자분이 계시다면 한국어 버젼도..]
이 외에도 타로쿤의 큰모험, 딸기슬롯,Symbol Draw
등의 게임이 있는데 궁금하신분은
위쪽에 해커톤 사이트에 들어가보시길..
한국에 개발자분들도 심볼을 활용한 게임을
만들어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만들어보고 싶으나 문과출신으로..
코딩배워보려했지만..나이가 드니
새로운지식을 뇌에서 거부. 잦은 술 때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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